캐릭터를 오른쪽으로 움직이기void update{transform.position += vector3.right } transform 컴포넌트의 position 값을 우측으로 이동시키는 로직이다. 프레임 동일하게 맞추기void start{application.targetframerate = 60;} 각 기기마다 성능이 다르므로 프레임도 다르다. 어플리케이션의 타겟할 프레임을 60이란 고정값으로 설정하여 모든 기기를 동일하게 설정한다는 뜻이다. 방향 좌우 반전캐릭터를 특정 위치에 도달할때마다 방향을 반전시키려면 이미지를 반전시키면 된다.SpriteRender의 flip x값을 체크하거나 해제하면 좌우반전, y는 상하반전이다. 그러나 SpriteRender의 flip값을 불러오려고 하면 오류가 발생하는데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