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발일지

240910(화) 미니프로젝트 [망치 구현]

게임 프로그래머 2024. 9. 10. 20:57

카드 뒤집기 커서를 망치로 변경했다

 

hammer.cs를 따로 만들어서

 

cursor.visible = false; 를 적용하여 마우스 커서를 비할성화하고

 

마우스 포인터에 따라 망치가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Cursor.visible = false;
Vector2 mouse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Input.mousePosition);
transform.position = mousePos;

 

마우스 클릭시 클릭 애니메이터를 활성화하고, 오디오를 재생했다

if (Input.GetMouseButtonDown(0)) // 마우스 클릭시
{
    animator.SetBool("isClick", true);
    audioSource.PlayOneShot(hammerClick);
}

 

마우스를 클릭하지 않은 경우는 

애니메이터를 idle상태로 돌렸다.

else if (Input.GetMouseButtonUp(0)) // 마우스 클릭하지 않을때
{
    animator.SetBool("isClick", false);
    audioSource.PlayOneShot(hammerClick);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