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드 뒤집기 커서를 망치로 변경했다
hammer.cs를 따로 만들어서
cursor.visible = false; 를 적용하여 마우스 커서를 비할성화하고
마우스 포인터에 따라 망치가 이동할 수 있도록 했다.
Cursor.visible = false;
Vector2 mouse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Input.mousePosition);
transform.position = mousePos;
마우스 클릭시 클릭 애니메이터를 활성화하고, 오디오를 재생했다
if (Input.GetMouseButtonDown(0)) // 마우스 클릭시
{
animator.SetBool("isClick", true);
audioSource.PlayOneShot(hammerClick);
}
마우스를 클릭하지 않은 경우는
애니메이터를 idle상태로 돌렸다.
else if (Input.GetMouseButtonUp(0)) // 마우스 클릭하지 않을때
{
animator.SetBool("isClick", false);
audioSource.PlayOneShot(hammerClick);
}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912(목) 미니프로젝트 [의견 공유 및 일부 오류 수정] (0) | 2024.09.12 |
---|---|
240911(수) 미니프로젝트 [기믹(화염, 스파크, 공) 구현] (4) | 2024.09.11 |
240909(월) 미니프로젝트 [오류 파악] (0) | 2024.09.09 |
240906(금) C# 기초 [형변환 복습] (0) | 2024.09.06 |
240904(수) Unity 강의 [광고 붙히기] (2) | 2024.09.04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