팀과제 부분 스킬을 추가했다. 각 직업군 특성에 맞는 스킬과 확률에 따른 치명타 구현 코드 작성시 빨간줄이 떠서 확인을 해봤다. 문제점: 스킬 2가지를 구현했고 도적에만 적용되는 스킬(재화 획득)과 궁수와 전사에 적용되는 스킬(공격력 증가)이 따로 적용했는데인터페이스에 관련 메서드를 둘다 넣어서 클래스에 둘다 구현하지 않으면 오류가 발생했다.도적엔 공격력 증가 스킬이 필요가 없고 궁수와 전사에는 재화 획득 스킬이 필요가 없는데인터페이스 특성상 인터페이스에 구현되어 있는 내용을클래스에 구현 하려다 보니 둘다 구현할 수 밖에 없게된 것이다. 시도한부분: 해당 클래스에 사용하지 않은 메서드도 구현하여 우선 빈칸으로 두었다. 해결방법: 인터페이스에 2개의 공통 메서드를 지우고 각기 다른 클래스에 메서드를 구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