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인 해설 과제를 보고 잠깐 정리한 내용
마우스 위치에 따라 오브젝트 위치 변경
Vector3 mousePos = Input.mousePosition;
if(mousePos.x <= Screen.width / 2 )
{
spriteRenderer.flipX = true;
}
else
{
spriteRenderer.flipX = false;
}
legacy 낡은 기술
TMP 진보기술
ui는 canvas를 통해 보여진다
내일 마저 듣고 다시 나머지 정리해야겠다.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1018(금) [팀과제 input 리펙토링] (0) | 2024.10.18 |
---|---|
241016(수) [AddForce 함수] (0) | 2024.10.16 |
241011(금) [스파르타 타운 과제 : 필수 기능] (2) | 2024.10.11 |
241010(목) [스텟 시스템 Base 내용정리] (4) | 2024.10.10 |
241008(화) [쿼터니언(Quaternion), 삼각함수와 역삼각함수] (0) | 2024.10.08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