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이머 기능
float totalTime = 30.0f // 30초 타임 변수 선언
void update
{
totalTime -= time.deltaTime // 시간을 빼서 넣어줌, deltatime은 모든 기기들이 같은 프레임을 갖게하는 특성있음
}
retry 버튼 클릭 시 시작화면 나오게 하기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 작성
public void retry ()
{
Scenemanager.LoadScene("MainScene")
}
화면 마우스 위치가 이동하면 게임월드상 위치로 카메라 이동
void update()
{
Vector2 mousePos = camera.main.screenToWorldPoint //
mousePos = transform.position
}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827(화) Unity 강의 [Start Scene에서 Main Scene 이동] (0) | 2024.08.27 |
---|---|
240826(월) Unity 강의 [게임 종료 로직, 시간차, 최고점수 구현, Invoke] (0) | 2024.08.26 |
240821(수) Unity 강의 [캐릭터 움직이기] (0) | 2024.08.21 |
240820(화) [함수] (0) | 2024.08.20 |
240819(월) [배열] (0) | 2024.08.19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