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artScene, MainScene
기존 Main Scene만 있는것과 달리
Start Scene을 추가하여 Start Scene 버튼을 누르면 Main Scene으로 이동하게 한다.
로직은 게임 종료시 restart 방식과 동일
Public void StartGame()
{
SceneManager.LoadScene("MainScene")
}
단, 해당 로직이 작동하려면 Unity에서 제공하는 아래 기능을 먼저 사용해야 한다.
using UnityEngine.SceneManagement; // SceneManager를 사용하기 위해 먼저 사용
'개발일지' 카테고리의 다른 글
240830(금) Unity 강의 [고양이 생성, 속도 조절] (0) | 2024.08.30 |
---|---|
240828(수) Unity 강의 [고양이 특성 주기] (0) | 2024.08.28 |
240826(월) Unity 강의 [게임 종료 로직, 시간차, 최고점수 구현, Invoke] (0) | 2024.08.26 |
240823(금) Unity 강의[타이머, retry 버튼, 마우스 커서 이동] (0) | 2024.08.23 |
240821(수) Unity 강의 [캐릭터 움직이기] (0) | 2024.08.2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