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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40813(화) [Unity를 이용해 만든 프로젝트]

게임 프로그래머 2024. 8. 13. 15:08

Unity를 이용해 만든 프로젝트

/ 서비스명 장류,분류 제작사
첫 번째 프로젝트 길건너친구들 액션 어드벤처 Hipster Whale
두 번째 프로젝트 시티즈 : 스카이라인 건설 경영시뮬레이션 Colossal Order
세 번째 프로젝트 폴가이즈 배틀 로얄 Media Tonic
네 번째 프로젝트 Getting Over It 플랫폼 Bennett Foddy
다섯 번째 프로젝트 데이브 더 다이버 경영 시뮬레이션, 액션 어드벤처, ARPG MINTROCKET, NEXON

 

위 프로젝트들의 공통된 특징이 있나요?

게임 프로젝트 상의 공통된 특징은 없는것 같다.  장르도 경영 시뮬레이션, rpg, 액션, 롤플레잉 등 다양한것 같다.  다양한 플랫폼을 지원하고 UI가 보기 쉬운점은 공통점인것 같다. 

 

여러분이 생각하는 Unity의 강점은 뭐라고 생각하나요?

1) 윈도우, 모바일, 콘솔, mac 등 다양한 플랫폼에 게임 배포 가능

2) 인터페이스가 직관적인 편이여서 이용자가 유니티를 이용하거나 수정할 때 접근성이 좋은 것 같다.

3) 같은 엔진을 사용한 게임이라고 느껴지지 않을 정도로 다양한 종류의 게임 개발이 가능하다.

 

여러분은 Unity를 이용해 어떤 게임을 만들어보고 싶으신가요?

  • 장르 : 2D 도트 RPG
  • 특징 : 도트 게임 특성상 뛰어난 그래픽은 아니지만 직관적으로 보기 편하고 이용자가 언제 어디서든 쉽게 접속 가능 
  • 그 이유는? : 옛날 레트로 감성으로 재미있는 게임을 만들고 싶다.